11 |
[배송안내] 토요일을 포함 주말도 배송이 되나요?
|
비큐레이터의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0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지만, 택배는 비큐레이터에서 이용하는 CJ대한통운택배나 제조사별로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들이 토요일에 업무를 하지않기때문에 금요일 오후2시까지 입금 확인된 건에 한해 발송이 되고, 택배사의 정책에 따라서 토요일에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|
10 |
[회원정보관련]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어떤 게 있나요?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회원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회원가입 시 2,000원 지급 - 즉시 사용 가능 2. 상품후기 작성이나 각종 이벤트 참여 헤택 - 경우에 따른 혜택 부여 3. 제품 구매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고 일반회원, 골드회원, 프리미엄 회원 등 등급 상승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이 지급됩니다. 4. 일반회원 이상 우수회원의 경우는 정기적인 제품 제품/샘플 지원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드리고 있습니다.(고가의 화장품도 무료로 드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우수회원이 되시기를 바랍니다..^^)
감사합니다.
|
9 |
[배송안내]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비큐레이터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일반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됩니다.
제조사별도 이용하고 있는 택배에 따라 배송이 진행됩니다.
발송된 상품의 경우에는 각 업체별로 이용하는 택배사에서 배송하며, 상품배송 추적을 하면 배송상황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|
8 |
[주문결제] 결제를 했는데 아직도 입금확인 중이라고 뜹니다.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신용카드 결제 시는 즉시 결제처리가 됩니다. 만약 회원님께서 결제된 것을 확인하였는데, 입금확인 중이라고 뜨면 반드시 [상품문의]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☎ 02-518-9986)으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무통장 입금일 경우 평일(월-금) 매일 오전 9시~12시 사이에 확인하오니 그 전에 입력하신 분들은 확인 시간이 지나면 입금확인 상태로 바뀌니 참고해 주세요.
감사합니다.
|
7 |
[주문결제] 주문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주문금액이나 미리 기재해 두신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하게 될 경우 고객님께서 변경사실을 알려주시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주문이 계속 대기 상태가 됩니다. 실제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르게 부족하거나 초과되었을 경우, 혹은 기재해 둔 입금자 명과
다르게 입금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(☎ 02-518-9986)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입금확인이 지연되어 발송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결제 후 반드시 주문내역을 확인하여 결제확인여부를 확인하시는게 안전합니다. 감사합니다.
|
6 |
[주문결제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네. 당연히 비회원이신 고객님들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. 주문시 [비회원구매하기]를 통해 주문하시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를 거치지않아도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비회원주문의 경우 상품구매에 따른 적립 및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해주시면 더 좋겠죠? 언제나 즐거운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비큐레이터가 되겠습니다.
P.S: 비회원보다는 회원으로 가입해서 혜택도 많습니다. 가입해 주실꺼죠? 가입하시는 날 기다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|
5 |
[회원정보관련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입니다.
먼저 비큐레이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 하신 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 아이디는 가입 시 입력한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알려드리며, 비밀번호는 이름과 아이디, 이메일을 입력해주셔야 기재하신 이메일주소로 즉시 발송해드립니다. 만약 비밀번호 알림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거나 문제가 있을 경우, 이메일(webmaster@mousedot.com ) 또는 고객만족센터(☎ 02-518-9986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|
4 |
[회원정보관련]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|
|
3 |
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배송기간은 택배사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보통은 평일 기준 1~2일 정도 소요되며,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는 3~4일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.
비큐레이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택배 추적으로 통해서 언제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 (우측 상단: 주문/배송 참고)
감사합니다.
|
2 |
[환불요청]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합니다.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제품의 교환 및 반품의 경우는 우선적으로는 소비자보호법에 준해서 진행이 될 수 있으며, 고객의 변심으로 인해 생긴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는 왕복배송비 6,000원이 발생되며, 입고하여 제품확인 후 반품 또는 교환여부가 결정이 됩니다.
상태불량으로 인하여 생긴 반품 도는 교환의 경우는 1:1 문의로 사진과 함께 내용을 남겨주시면 조금 더 빠른처리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비큐레이터는 고객우선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제조상의 문제나 배송상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반품 및 교환에 문제가 없도록 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|
1 |
[배송안내] 휴일사이의 평일에도 출고되나요?
|
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저희는 기본적으로 평일에는 정상출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 다만, 제조사의 여러가지 사정(EX : 택배사 휴무, 임시공휴일)으로 인해 주말의 경우는 업무가 진행되지 않거나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주말에 주문된 내용들에 대해서는 접수하여 월요일 아침에 바로 배송처리를 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