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LOGO

close open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네이버 톡톡  톡톡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11 [배송안내] 토요일을 포함 주말도 배송이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비큐레이터의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0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지만,

            택배는 비큐레이터에서 이용하는 CJ대한통운택배나 제조사별로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들이

            토요일에 업무를 하지않기때문에 금요일 오후2시까지 입금 확인된 건에 한해 발송이 되고,

            택배사의 정책에 따라서 토요일에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10 [회원정보관련]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어떤 게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회원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        1. 회원가입 시 2,000원 지급 - 즉시 사용 가능

            2. 상품후기 작성이나 각종 이벤트 참여 헤택 - 경우에 따른 혜택 부여

            3. 제품 구매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고 일반회원, 골드회원, 프리미엄 회원 등 등급 상승에

              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이 지급됩니다.

            4. 일반회원 이상 우수회원의 경우는 정기적인 제품 제품/샘플 지원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

               기회도 드리고 있습니다.(고가의 화장품도 무료로 드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우수회원이 되시기를

               바랍니다..^^)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9 [배송안내]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비큐레이터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일반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됩니다.

            제조사별도 이용하고 있는 택배에 따라 배송이 진행됩니다.


            발송된 상품의 경우에는 각 업체별로 이용하는 택배사에서 배송하며, 상품배송 추적을 하면 배송상황을

           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8 [주문결제] 결제를 했는데 아직도 입금확인 중이라고 뜹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신용카드 결제 시는 즉시 결제처리가 됩니다.

            만약 회원님께서 결제된 것을 확인하였는데, 입금확인 중이라고 뜨면
            반드시 [상품문의]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☎ 02-518-9986)으로
           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  무통장 입금일 경우 평일(월-금) 매일 오전 9시~12시 사이에 확인하오니 그 전에 입력하신 분들은

            확인 시간이 지나면 입금확인 상태로 바뀌니 참고해 주세요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7 [주문결제] 주문과 다르게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주문금액이나 미리 기재해 두신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하게 될 경우 고객님께서 변경사실을

            알려주시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주문이 계속 대기 상태가 됩니다.


            실제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르게 부족하거나 초과되었을 경우, 혹은 기재해 둔 입금자 명과

            다르게 입금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(☎ 02-518-9986)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발송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
            결제 후 반드시 주문내역을 확인하여 결제확인여부를 확인하시는게 안전합니다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6 [주문결제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네. 당연히 비회원이신 고객님들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.

            주문시 [비회원구매하기]를 통해 주문하시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를 거치지않아도
           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다만, 비회원주문의 경우 상품구매에 따른 적립 및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해주시면 더 좋겠죠?
            언제나 즐거운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비큐레이터가 되겠습니다.


            P.S: 비회원보다는 회원으로 가입해서 혜택도 많습니다. 가입해 주실꺼죠? 가입하시는 날 기다리겠습니다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5 [회원정보관련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입니다.


            먼저 비큐레이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 하신 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          아이디는 가입 시 입력한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알려드리며, 비밀번호는 이름과 아이디, 이메일을 입력해주셔야 기재하신 이메일주소로 즉시 발송해드립니다.
            만약 비밀번호 알림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거나 문제가 있을 경우, 이메일(webmaster@mousedot.com ) 또는 고객만족센터(☎ 02-518-9986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4 [회원정보관련]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먼저 로그인 하신 후 [개인정보수정]에 들어가셔서 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3 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배송기간은 택배사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보통은 평일 기준 1~2일 정도 소요되며,

          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는 3~4일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.


            비큐레이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택배 추적으로 통해서 언제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(우측 상단: 주문/배송 참고)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2 [환불요청]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합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의 경우는 우선적으로는 소비자보호법에 준해서 진행이 될 수 있으며,

            고객의 변심으로 인해 생긴 반품이나 교환의 경우는 왕복배송비 6,000원이 발생되며,

            입고하여 제품확인 후 반품 또는 교환여부가 결정이 됩니다.


            상태불량으로 인하여 생긴 반품 도는 교환의 경우는 1:1 문의로 사진과 함께 내용을 남겨주시면

            조금 더 빠른처리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        비큐레이터는 고객우선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제조상의 문제나 배송상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

            반품 및 교환에 문제가 없도록 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1 [배송안내] 휴일사이의 평일에도 출고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안녕하세요? 비큐레이터 관리자 입니다.


            저희는 기본적으로 평일에는 정상출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
            다만, 제조사의 여러가지 사정(EX : 택배사 휴무, 임시공휴일)으로 인해 주말의 경우는 업무가 진행되지 않거나

           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주말에 주문된 내용들에 대해서는 접수하여 월요일 아침에 바로 배송처리를 하오니

           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